1). 마케팅 배너
PC: 사이즈 (1280 X 200), 최대 1,000KB, 확장자 jpg, png 가능
모바일: 사이즈 (750 X 240), 최대 1,000KB, 확장자 jpg, png 가능
규격에 맞게끔 이벤트 배너를 등록해줍니다.
링크를 걸 수도 있고, 안 걸 수도 있지만 클릭 시 관련 이벤트 창으로 접속되는 링크 삽입을 추천합니다.
위와 같이 노출이 됩니다.
PC나 모바일 등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배너가 보이면 구매나 쇼핑에 참조될 수 있기에 꼭 등록해주세요.
2). 신상품
- 타이틀은 신상품 레이아웃 위에 노출되는 제목이므로 관련성 있게 기입해줍니다.(45자까지 가능)
- 상품 이미지 타입에는 정사각형, 세로 직사각형, 가로 직사각형 중 택해줍니다.
- 행 노출은 1~2줄 x 3~4개 노출 가능합니다.
- 정렬순서는 설정 순서 순과 인기도순, 평점 높은 순, 최신 등록순 중 택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텍스트 기입 후, 정사각형 이미지 타입, 2줄 x 4개 행 노출, 설정 순서 순으로 했을 때 보이는 화면입니다.
3). 상품 컬렉션
- 타이틀에는 텍스트를 입력하셔도 되고, 안 하셔도 됩니다. 추후 제목처럼 노출이 됩니다.
- 전시 타입은 모자이크형과 풀이 미지형이 있습니다.(아래 사진은 모자이크형)
- 상품을 선정후 등록해주면 끝이 납니다.
홈페이지 꾸미는 제일 좋은 레이아웃 중 하나입니다.
상품을 트렌디하게 배치가 가능하여 홈페이지 자체를 세련되게 꾸며주는 역할을 하는 기능입니다.
4). 베스트 리뷰 상품
타이틀은 텍스트로 넣으셔도 되며, 기본 타이틀(베스트 리뷰 상품) 노출하셔도 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정하여 넣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 리뷰 상품은 평점 기준으로 상위 6개의 상품을 자동 선정하여 전시합니다.
수동 선정은 최대 4개까지 가능하며, 중복 선정된 상품은 제외하고 전시됩니다.
최소 4개 상품이 선정되어야 전시되며, 3개 이하이면 노출되지 않습니다.
식품 카테고리에 한하여 '리뷰 노출 안 함'으로 등록된 상품은 선정되어도 비 노출됩니다.
선정된 리뷰 상품의 평점이 3점 미만이면 전시 노출되지 않습니다.
5. 전체 상품
- 타이틀은 텍스트로 넣으셔도 되며, 기본 타이틀(전체 상품) 노출하셔도 됩니다.
- 상품 이미지 타입에는 정사각형, 세로 직사각형, 가로 직사각형 중 택하시면 됩니다.
- 행 노출은 2~14줄 2 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 정렬순서는 직접 설정, 인기도순, 평점 높은 순, 최신 등록순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하단 전시를 원하지 않는 상품을 등록하세요. 등록된 상품은 자동선정 시 제외됩니다.)
위와 같이 노출됩니다.
6. 스토어 로고
권장 사이즈 (가로 30 ~ 660, 세로 30)
최대 500KB, 확장자 jpg, png 가능
사이즈 규격에 맞게끔 이미지를 편집하여 등록해줍니다.
위와 같이 노출이 됩니다.
홈페이지 브랜드 및 기억에 남도록 알릴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필히 넣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모바일 테마관리, 배경관리, 컴포넌트 관리 및 모바일 사이트 꾸미기 (2) | 2021.06.13 |
---|---|
스마트스토어 전시관리 - 메뉴관리, 소개페이지관리, 스페셜상품관리 (0) | 2021.06.12 |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하기 - 자동응답 톡톡 쇼핑챗봇 설정하기 (0) | 2021.06.01 |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꾸미기 전시관리, 테마 배경 레이아웃 관리 변경방법(1탄) (0) | 2021.05.29 |
스마트스토어 판매증진을 위한 리뷰이벤트 등록하기 (0) | 2021.05.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