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캣마켓 딸기쏙우유찹쌀떡, 영화관 땅콩버터 오징어구이, 야채곱창 감자탕 볶음밥 내돈내산

일상˚생활

by 댕유 2021. 8. 16. 09:03

본문

728x90
300x250

 

예전부터 광고를 엄~청 했었던 업체입니다. ㅎㅎ

쿠캣마켓이란 곳인데요.

 

SNS뿐만 아니라 TV광고 등 많이 했었죠.

그때부터 꾸준히 매달 먹고있는거 같아요. 

 

야식 및 간식에는 최고인듯요!

쿠캣마켓 딸기 쏙 우유 찹쌀떡, 영화관 땅콩버터 오징어 구이, 야채곱창 감자탕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배송이 하루도 안되어 옵니다. ㅎㅎ

 

 

 

쿠캣 마켓의 대표메뉴 딸기쏙우유 찹쌀떡입니다.

찰쌀 24.6%, 딸기 6.3%, 우유 5.17%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당 60g씩 9개가 들어있어요.

 

 

쿠캣마켓 쏙 찹쌀떡 전 제품은 필링 주입 기계를 사용하여 일정한 속도로 균일하게 퓨레를 주입하여 생산되고 있어요.

또한 협찬 제품을 별도로 제작하지 않고, 동일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찹쌀떡 시리즈 3종 중에서 저는 딸기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딸기찹쌀떡만 주문하고 있어요. ㅎㅎ

 

겉은 딸기찹쌀떡에, 속은 생크림, 마지막으로 딸기 퓌레로 마무리되어있어요.

 

보관은 냉동 보관해주시면 되세요.

상온에서 해동하여 드시면 되시고, 절대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9개월입니다.

 

 

우물우물 영화관 땅콩버터 오징어 2종 (몸통)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되는 음식이에요. ㅎㅎ

 

단돈 2,700원에 영화관에서 맛보던 버터구이 오징어를 맛볼 수 있어요!

 

영화관에서 나던 향긋하고 달콤 고소한 냄새 또한 그대로 담겨있어요.

몸통과 다리를 따로 판매하는데 전 몸통이 좋더군요.

 

 

통통한 오징어에 땅콩버터를 골고루 발라져 있어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씹는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1~2분 정도 돌려 드시면 끝이에요.

 

 

개인적으로 쿠캣 마켓 이용할 때마다 주문하는 야채곱창 볶음밥과 감자탕 볶음밥입니다.

밥하기 귀찮거나 가볍게 먹을 때 아주 좋아요.

 

1끼씩 잘 소분되어 있으며, 하나 꺼내서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 돌려주면 진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평소에 야채곱창 볶음밥과 감자탕 볶음밥을 먹으려면 번거롭잖아요.

집에서나 밖에서나 야채곱창 시켜먹고, 감자탕 시켜먹고 나서야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

굳이 메인 요리를 안 시켜도 바로 볶음밥을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ㅎㅎ

 

 

신기하게도 해당 볶음밥의 맛을 80% 이상 재현했어요.

진짜 요리 먹고 볶아서 먹는 밥맛 그대로예요. ㅠㅠ 

감동... 왜 진작 없었는지...

 

 

 

감자탕 볶음밥, 김치 참치 볶음밥, 야채곱창 볶음밥, 불짬뽕 볶음밥

총 4종류입니다.

다른 것도 맛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위 2개가 제일 맛있더군요. ㅎㅎ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