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중문 강아지 애견동반 가볼만한곳 놀곳 관광지 색달해수욕장 해변

반려견 마로이야기

by 댕유 2022. 9. 26. 09:20

본문

728x90
300x250

 

- 중문색달해수욕장

  •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 영업시간
    주말 10:00 - 19:00
  • 064-739-4993

 

 

 

  • 홈페이지
  • 설명
    수직 절벽에 둘러싸인 모래 언덕 속의 아늑한 개장기간 : 매년 6월 말~8월 요금 입장료 무료 주차 가능대 수: 152대 시설 및 제공 서비스 :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급수대 매점 야영장 내용 
  • 제공 제주관광공사

 

 

배도 부르고 가볍게 산책 겸 

찾다 보니 중문 색달해수욕장까지 왔습니다.

 

음.. 특이하게 경사도가 안내판에 표시되어있네요.

편의 시설 및 간략한 안내가 있습니다.

 

 

색달해수욕장은 서핑지로 유명한데

서핑 말고도 요트투어나 제트보트 등

다른 것들도 많네요. ㅎㅎ 

다음에 왔을 때는 꼭 체험해봐야겠어요.

 

 

음.. 내려가다 보니 확실히 안내판에서

경사도 표시한 게 생각나네요. ㅎㅎ

예쁜 길이긴 하나

 

 

막 엄청 가파르진 않지만 경사가 있다 보니

비 오거나 눈이나 휠체어 등등 

안전에 대해 생각이 들더군요.

 

 

지도에 서핑 구역과

수영구역, 수상구조 및 제트스키 출입구역,

듀크 포인트 로컬 존 등등

다양하게 구분하여 설명되어있습니다.

 

300x250

 

개인적으로 안내를 정말 잘해놓은 거 같아요.

서핑 따로 수영 따로 작업 따로 ㅎㅎ

아래에는 서핑 기본수칙 및 에티켓이 있으니

서핑하러 오신 분들은 필독!

 

 

1. 드롭하지 마세요.

2. 스네이킹 하지 마세요.

3. 길을 막지 말아 주세요.

4. 무리한 라이딩을 자제해 주세요.

 

728x90

 

5. 보드는 절대 놓치지 않는다.

6. 실력에 맞는 위치를 선정해 주세요.

7. 로테이션을 지켜주세요.

8. 스스로 책임감을 가진다.

 

 

 

해녀가 직접 잡은 자연산 해물을 먹을 수 있어요.

아까 표지판에서 나와있듯이 

해녀분들이 직접 바로 앞에서 공수해오나 봅니다. ㄷㄷ

 

전복, 소라, 해삼, 낙지,

멍게, 고동, 성게, 잡어회 등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ㅠ

 

 

가파르지만 마로는 신나서 잘 가네요. ㅎㅎ

다만 지압길로는 안 간다는..

 

나름 발바닥이 아픈가 봐요.

 

 

부산에 살고 있지만

바다는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드넓은 바다를 보고 있으면

고민거리는 한없이 가볍고 작게 느껴진다는..

 

 

안타깝게도 태풍의 피해가 있었나 봐요.

피해복구가 한창이었습니다.

 

그래서 방해될까 봐 그냥 되돌아서 복귀했어요. ㅠㅠ

하루라도 빠른 복구 및 피해가 줄었으면 싶습니다.

 

 

모든 게 좋아지고, 

완벽한 날 다시 찾아야겠어요. ㅎㅎ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