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라켄 앞섬방지 애견 강아지 미니 안전한 하네스 훈육 개셔니스타 내돈내산

반려견 마로이야기

by 댕유 2021. 10. 13. 09:08

본문

728x90
300x250

 

마로가 젊은 패기에 너무 뛰어다녀서 발에 상처가 생겼어요. ㅠ

산책할 때 마로는 날아갈려는데 리드 줄에 자꾸 걸려서 발이 다친 거래요. 

 

최대한 같이 뛰어주고 장단 맞춰가는데 결국 이렇게 되었네요.

 

병원에서도 그건 강아지가 잘못된거라며, 

너무 앞서 뛰어갈려하면 훈육을 해야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앞섬방지 하네스를 구매했어요.

 

음.. 마로가.. 많은 관심을 보이네요. ㅎㅎ;;

좋아... 하는 거겠죠?

 

저런 모습을 보니 확실히 장모 치와와의 피가 흐르는 거 같군요.

 

 

이렇게 스카치 명찰도 왔네요. ㅎㅎ귀엽..

 

인터라켄이라는 업체의 제품을 구매했는데 비싼 만큼 값어치를 하는 거 같아요.

처음 받자마자 퀄리티가... ㄷㄷ 

 

5만 원 이상의 가치를 하는듯했어요.

 

 

엄청 튼튼해 보이는...

디자인과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3m 리플렉터(반사판)를 사용하여 야간 산책 시 시야 안정성 확보

안심 원단 KC인증 우수한 면 20수 사용

가볍고 튼튼한 국산 우진 플라스틱 버클 사용

피부에 닿는 등판, 가슴판 전면에 통기성과 건조력이 우수한 메쉬 사용

기도를 압박하지 않는 Y형 가슴 패드, 하단 탄력 밴딩 처리로 갑작스러운 제지의 충격 완화

 

의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도 훈육할 때 갑자기 앞으로 뛰쳐나갈 때 리드 줄을 잡아당겨 제지를 하라고 하더라고요.

이 제품은 하단 탄력 밴딩 처리로 제지 시 충격은 안 가면서 훈육이 가능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로가 옷입힐때나 하네스 착용할 때 엄청 무는데 

노터치 버클로 불필요한 터치 없이 손쉽게 하네스를 탈착 가능한 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제 안 물리고 착용이 쉽게 돼요. ㅠㅠ 감동

 

 

 

 

그리고 이건 같이 착용 가능한 봉투 가방이에요!

 

하네스에 결합이 가능하여, 산책 시 필요한 물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ㅎㅎ

강아지 가방 같은 느낌?

 

 

짠~!

이렇게 전부다 결합 및 착용한 상태입니다.

 

밤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반사판 네임택이 있으며,

튼튼한 하네스와 앞섬 방지 하네스.

그리고 배변봉투를 넣을 수 있는 가방까지!

 마음에 드네요. ㅎㅎ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