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오페 스템3 소프너 에멀젼 앰플 마스크 리페어 세트 내돈내산 리뷰

뷰티.미용

by 댕유 2021. 5. 6. 10:37

본문

728x90
300x250

오늘 소개할 뷰티템은 바로 아이오페에서 나온 제품인 스템 3 소프너와 에멀전 세트입니다.

 

배송은 2일 정도 걸렸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이벤트 하길래 주문했는데 뭔가 엄청 많이 왔네요.ㅎㅎ

아이오페 스템3 앰플 마스크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아이오페 스템3 에멀젼 25ML
아이오페 스템3 소프너 25ML
아이오페 스템3 앰플 리페어
아이오페 화장대 정리함

등 구성품이 매우 알차네요.

 

스템3 앰플 출시 때부터 너무 잘 쓰고 있는 브랜드 아이오페인데요.
20대 때 피부와는 다르게 30대의 피부는 하루만 잠을 덜 자도 바로 티가 나버렸기에..ㅠㅠ 
스템3 앰플 출시 때 나온 8시간 더 잔 피부! 이게 바로 귀에 파파팍 꽂히더라고요.
앰플도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했고 두통 넘게 비웠습니다. 
너무 좋아서 엄마에게도 한통 사드렸고 엄마도 굉장히 좋다고 더 사달라 해서 한통 더 사드렸네요.

믿고 쓰는 스템3 소프너와 에멀전은 새로 출시되자마자 바로 구입해서 한통 쓰고 있는 제품인데 이번 현대카드 포인트몰에서 구성이랑 가격이 너무 괜찮게 나와서 한 세트 더 쟁였어요.
보라색 영롱한 패키지 ㅋㅋ 보자마자 컬러도 취저, 사용감도 취저입니다.

 

양옆이 각각 소프너와 에멀전이고 가운데에는 소프너와 에멀전, 앰플 샘플 사이즈가 들어가 있는 구성입니다.
소프너는 사실 화장솜에 묻혀 얼굴을 닦아내는 것보단 다른 닦토로 먼저 얼굴을 싸악 닦아내고 손에 듬뿍 덜어내어 얼굴에 촵촵 흡수시키는 것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과하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은 영양감과 수분감이 마음에 들어요.
소프너 다음으로 사용한 제품은 앰플 또는 에멀전인데 오늘 피부가 좀 푸석하고 잔주름이 살짝 보인다 싶으면 앰플을 먼저 소량 덜어내어 문제가 보이는 피부에 슬슬 발라줍니다..ㅠㅠ 너무 많이 바르지도 않고 딱 적당량만 발라줘도 되더라고요. 전 주로 팔자주름이나 눈가, 이마 가운데에 소량 발라주는 편이에요. 요즘 마스크를 쓰다 보니 피부 트러블이나 마스크 열감으로 피부 잔주름이 조금 더 보이는 것 같아서 매일 저녁 세안 후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앰플 후에는 에멀전 차례인데 바르고 나면 적당히 광이 돌고 쫀쫀해 보이는 피부가 되어서 제법 만족스러운 피부 상태로 만들어줘요.
과하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게 딱 적당한 영양분과 수분이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가볍게 수분만 챙기던 20대 때와 피부 상태가 너무 달라져서..ㅎㅎ 주름개선에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어서 구매한 제품인데 아직까지 이 아이오페 스템3 제품들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은 없네요.

지복합성 피부에 일부분은 건조한 느낌이 드는 피부인데 이 제품들을 쓰고 아직 한 번도 트러블이 나거나 문제가 생긴 적은 없어요.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핵심 효능 성분 알한토 콤플렉스로 피부 탄력, 피부결, 지친 피부 컨디션 회복 등등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스템3 소프너, 앰플, 에멀전 모두 바르고 잔 다음날이면 피부가 더 부들부들하는 느낌이고 주름도 살짝 옅어진 느낌?ㅎㅎ 저만의 착각일 수 있지만 아무튼 30대 피부관리에 딱 좋은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샘플도 잔뜩 들어있어, 주위에도 몇몇 분께 나눠드렸는데 제 친구도 이 제품 사용감이 너무 좋다며 벌써 한 세트를 구매했더라고요. 친구는 지성 피부인데도 트러블 없이 잘 받는 것 같다 하네요.

 

사은품 구성으로 함께 온 스템3 앰플 리페어 마스크는 1회 사용으로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마스크입니다.
얼굴의 상하 2개로 나뉘어 붙이는 제품이에요. 보통 시중에서 판매하는 마스크에 비해 엄청나게 고가를 자랑하는 만큼 일단 한번 써보면 느낄 수 있습니다.
그 가치를... 정말 피부 상태가 별로이거나 오늘은 제대로 관리해보고 싶다 하는 날 붙이기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비싼 만큼 자부심도 대단한 거 같아요.
뒷면 설명을 보시면 주름개선. 미백 이중 가능성 화장품.
*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마스크 라네요 ㅎㅎ
그런데 진짜 맞는 말인 거 같아요~ ㅠㅠ 대신 너무 비싸..

 

마지막으로 사은품으로 받은 화장품 정리대입니다.
뭔가 튼튼하지는 않네요. 서랍도 힘이 약하고 뭔가 벌어져있어 딱 맞지가 않네요 ㅠㅠ
하지만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화장품 보관하고 정리하는데 문제만 안되면 되지요.ㅎㅎ
그리고 사은품으로 받은 건데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막상 계속 보니 이쁘고, 실제로 정리에 너무 편리합니다.

 

다들 피부 미남, 미녀 되세요~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