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당무 피부진정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패드, 릴리프 크림, 에센스 내돈내산

뷰티.미용

by 댕유 2021. 7. 30. 09:02

본문

728x90
300x250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패드가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바로 한번 질러봤어요. ㅎㅎ

 

 

 

택배는 하루만에 왔어요!

받아보니 뭔가 이상한 이질감이...

뭔가 했더니 택배박스에 테이프가 없었어요! ㄷㄷ..

택배 손잡이 겸 중앙 부분을 접어서 봉합이 되는 점이 신기했습니다.

 

 

요즘 들어 많은 기업들이 친환경 포장을 하는 거 같아요.

최대한 테이프 및 비닐, 플라스틱 등 사용을 지양하고, 종이 재질을 많이 사용하네요.

그것도 일반 종이가 아닌 재사용종이같은...

그리고 이게 더 예쁜 거 같아요. ㅎㅎ

 

 

영화나 미드에서 나올듯한 박스 포장이네요.

옛날 영국 잡화점에 진열되어있을 듯한.. 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변덕 심한 홍당무 피부 진정을 위한 다독다독 순면 솜이불 패드"

 

- 헤어 드라이할 때 다독다독

- 푸석하게 건조한 부위에 다독다독

- 유독 달아오른 피부에 다독다독

 

자연의 당근 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수분 패드라고 합니다.

 

세안 후 양볼 또는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부착해주고, 5~10분 후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내고, 남아있는 에센스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전성분에도 당근당근하네요. ㅎㅎ

유통기한도 24년까지로 매우 길었어요.

 

 

 

뒷면에는 당근 찜 추출법이 있네요.

 

- 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당근만을 엄선한 뒤,

- 깨끗이 다듬은 당근을 찜요리처럼 쪄냅니다.

- 화학적 용매 없이 당근 추출물을 한 방울 한방울 모아줍니다.

- 그럼 순수한 당근 추출물 완성

 

정성이 들어가는 작업이군요. ㄷㄷ

 

 

제품 용기도 엄청 귀여워요. ㅎㅎ

당근이 그려져 있네요.

 

 

안에는 심플하게 패드가 차곡차곡 쌓여 있습니다.

순하고 엄청 촉촉해요.

수분팩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얼굴 뜨거운 곳이 진정되는 느낌이 좋습니다.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를 주문했는데 무슨 사은품을 이렇게나 많이 주네요. ㄷㄷ;

본품 1개에 사은품이 몇 개야 이게....ㅎ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핸드메이드 솝입니다.

일반 비누예요.

일단 향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귀여워요. ㅠ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과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설 스크럽 2엑스입니다.

 

자연의 당근 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변덕 심한 홍당무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주는 수분이라네요.

 

주의사항에 내용물을 먹지 말라는 게 왜 이렇게 웃기죠. ㅎㅎ 먹는 사람이 있으니 저런 문구도 있는 거겠죠?

 

 

다독다독 순면 솜이불 패드 이건 팩인지 아니면 본품의 샘플인지 모르겠네요.

10g의 2 매입이라고 하니 팩 같아 보입니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입니다.

더욱 진해진 프로폴리스의 강인한 힘으로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수 에센스라네요.

여기에도 먹지 마란 문구가. ㅎㅎ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 세럼 더 에센셜입니다.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촘촘하고 매끈한 세결 피부를 완성해준다네요.

오일 소스병처럼 생겼어요. ㅎㅎ

 

 

스킨푸드 올데이 베리 모어 세이프 선크림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ㅎ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해도 마스크 주위는 다 타버리기 때문에 선크림 필수예요.

 

 

화장품 샘플들이 작고, 예쁜 통에 담겨 옹기종기 모여있는 게 왜 이렇게 귀엽고 예쁠까요. ㅎㅎ

소장용으로도 좋을 듯합니다.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