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존 KF94 보건용 마스크. 톤업핏 장나라 새부리형 마스크 내돈내산 리뷰

뷰티.미용

by 댕유 2021. 5. 8. 11:00

본문

728x90
300x250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6만 얼마 주고, 장나라 마스크 사봤습니다.
요즘 이 마스크가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마스크 착용 전 알아보니 37년 피부 전문가가 만든 참존 톤 업 핏 마스크라고 하네요.
기초화장품만을 연구해 온 참존이 탄생시킨 톤 업 핏 마스크라고 합니다.
4가지 컬러와 100% 국내산 원단, 엄격한 제조과정으로 완성했다네요.

일단 4가지 마스크 컬러(코랄, 베이지, 그레이, 네이비)가 파스텔톤인 게 너무 이뻤습니다.
피부색에 어울린다고 할까?

그리고 100%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피부가 민감하여 마스크를 쓰다 보니 트러블이 생겼었거든요.
이번에는 엄청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리고 전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너무 가볍습니다.
마스크 자체가 가벼운데 무슨 소리하냐. 가벼워봐짜지 큰 차이가 있겠냐.
할 수도 있지만 기존에 쓰던 마스크 쓰다가 이 마스크를 쓰면 확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3.49g 초경량 에어라이트 핏이라는데 너무 가벼워요.. 
기존에 쓰던 다른 마스크를 한번 재봤는데 5g이 넘더라고요.
60% 정도 무게가 줄었는데 그 차이가 엄청납니다.

또한 얼굴 귀 등 무리가 전혀 안 갑니다.
엄청 신기하더라고요. 더운 여름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소재를 썼다고 하는데 맞는 거 같습니다.

뭔가 가벼우면서 답답한 게 없는 점이 좋아요.
숨쉬기도 편하고, 마스크 냄새나 오래 마스크를 써도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좋습니다.

음.. 그리고 마스크 디자인도 잘 뽑은 거 같습니다.
안경 써도 김서림이 없고, 코부분이 들뜨는 거 없이 착 감기는 게 좋네요.
얼굴에 밀착되는 느낌과 붕떠서 시원한 느낌이 동시에 드는 게 신기했습니다.

또한 제일 중요한 오래 착용해도 귀가 전혀 안 아픈 게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굳이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너무 비싸네요ㅠㅠ.

위의 장점들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 오히려 저렴한 가격이 맞는듯하지만..
뭔가 비싼 느낌이 드는 건 왜 그런 걸까요. ㅎㅎ..

아무튼 참존 장나라 마스크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앞으로 계속 재구매할듯합니다.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