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스토어센터 모바일 어플 앱 다운 주문확인 알림 위젯 쇼핑라이브

나도 이제 사장님

by 댕유 2023. 9. 9. 09:10

본문

728x90
300x250

1. 판매자가 언제 어디서든 내 스토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판매자 전용 앱입니다.

 - 모바일 웹에서 지원하는 기능은 앱에서 전부 이용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에서만 지원하는 기능들(알림, 위젯)으로 더욱 편리해진 사용성을 갖추었습니다.

 

 

2. 스마트스토어센터 앱은 커머스ID 계정을 보유한 모든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최소 지원버전 이상의 OS를 이용중인 Android / IOS 사용자는 누구나 스마트스토어센터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1). 앱 이용가능 대상

  -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한 사용자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2-2). 지원 OS

  - Android 7.0, IOS 14이상인 사용자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2-3). 이용 제한 대상

  - 스마트스토어센터 PC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스토어 상태가 심사중, 거부, 이용정지, 탈퇴 신청중, 탈퇴 상태인 경우 등) 이용이 제한됩니다. 

 

300x250

 

3. 앱 알림

 - 앱 알림을 통해 내 스토어의 신규 소식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OS의 알림센터를 통해 앱 푸쉬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센터 앱에서 상단 종 아이콘을 클릭하면, 알림 내역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앱 푸쉬도 받고~ 신규주문 / 문의 알림 등을 한 곳에서 확인 가능~!

 

 

4. 앱 위젯

 - 위젯을 추가하면 홈 화면에서도 내 스토어 현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젯으로 내 스토어 소식을 한 눈에 확인!

 - 센터앱을 통해 빠르게 처리!

 

 

5. 상품등록부터 주문관리까지

 - 상품등록부터 주문 관리까지 모바일 웹어서 되는 건 앱에서도 다 됩니다.

 - 모바일 웹에서 사용하시던 기능들은 모두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화면 하단의 [PC 버전으로 보기] 버튼으로 PC기능도 일부 이용 가능합니다.

 

728x90

 

6. 이미지에디터

 - 앱에서 상품 이미지를 한 번에 편집하는 이미지 에디터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 이미지 에디터는 스마트스토어센터앱 내에서 이미지를 추가하는 모든 영역(사진보관함, 상품등록, 스마트에디터 갤러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 간편한 2차 인증

 - PC에서 반복되는 2단계 인증이 번거로웠다면, 앱에서의 2단계 인증은 단 한 번!

 - 앱에서 로그인 시 2차인증을 딱 한 번만 하면, 로그아웃 전까지는 2차인증 없이 스마트스토어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8. 쇼핑라이브

 - 쇼핑라이브 사용자라면 쇼핑라이브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스토어 센터 앱에서도 쇼핑라이브 앱과 동일한 쇼핑라이브 기능을 제공합니다.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