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송도 암남공원 애견동반 조개구이 맛집 숙이네 조개구이

일상˚생활

by 댕유 2023. 2. 28. 00:43

본문

728x90
300x250

 

★ 숙이네 조개구이

주소: 부산 서구 암남동 620-24

 
* 영업시간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11:00 - 24:00
11:00 - 24:00
11:00 - 24:00
11:00 - 24:00
11:00 - 24:00
11:00 - 24:00

010-5704-3239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결제안내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그렇다.

여기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조개구이 집이다!

조개구이가 땡기는 날이면 영도 끝집이라는 조개구이집을 갔었는데,

송도에도 애견동반이 있다니...!

왜 이제 알았을까... 부산에 오래 살았으면서 ㅠ

 

 

지금이라도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종종 많이 와야겠다.

사실 전망은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었다.

밤이 되니 그나마 케이블카 때문에 살짝 예뻐 보이는 정도?

개인적으로는 태종대가 뷰는 더 나은 듯.

 

 

오늘 갈 곳은 숙이네!

영도 조개구이집은 매장이 포장마차처럼 따닥따닥 붙어있다.

사실 붙어있는 건 상관이 없었으나 들어가기 전 불안감이...

혹시나 매장이 작을까 걱정했는데 역시나...

매우 협소했다... 이건 숙이네뿐만 아니라 송도 암남공원의 모든 가게들이 다 해당되는 사항일 듯... ㅠ

안 그래도 좁은 공간에 테이블이 많아 지나가기도 힘들었다.

(실제로 앉아서 먹기만 했을 뿐인데 사람들 지나갈 때마다 어깨빵을 무지하게 당했던....)

 

 

매장이 협소하고, 테이블이 작은 편이기 때문에 젓가락은 저렇게 위에 있다.

그리고 장사가 잘되는 집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옆테이블과 뒤테이블이 매우 가까워 일행인 줄 알았다.

매 순간순간이 매우 시끄러웠던 ㅠ

 

 

이번에는 조개구이 大 80,000원짜리로 주문했다.

상차림은 빠르게 나오는 편.

마로도 구성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하는 듯.

 

기본적으로 치즈 2종과 김치, 조개탕, 옥수수, 파인애플이 먼저 나왔다.

 

 

곧이어 바로 나온 조개구이 한 상.

사실 여기 온 이유 중 제일 컸던 부분이 애견동반 다음으로 메뉴의 '구성'이었다.

항상 조개구이집을 가면 조개구이랑 새우나 다른 메뉴를 따로 주문했는데 여기는 처음부터 다양하게 나온다.

가리비, 키조개, 낙지탕탕이, 소라, 고기, 낙지호롱이, 새우, 소시지, 비빔소스 등등

조개구이 대사이즈에 조개구이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구성이 완전 혜자다.

 

 

다만 아까부터 계속 말했던 공간이 너무 협소하다. ㅠㅠ

매장도 작지만 테이블도 작아 사진에 나오듯이 쟁반이 테이블에서 삐져나온다.

그래서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자꾸 건드릴 수밖에 없는 상황..

특단의 조치로 사장님께서 키조개 및 낙지호롱이, 새우, 스파게티 등등은 나중에 코스요리처럼 직접 손질 및 요리를 해서 주셨다. 

(사실 이게 더 좋았다는... ㅎㅎ)

 

 

생목살을 맨 처음에 먹으라고 하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배고파서 그런 것도 있었지만 먹는데 차돌박이인줄 알았네요. ㅎㅎ

같이 갔던 일행들도 전부다 만족.

 

 

조개구이 세트의 구성이 정말 좋았고, 그 각각의 음식 맛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특히 해물들의 신선도가 아주 좋아서 손질하기 전에 바다에 들어가셔서 바로 잡아오시는 줄 알았네요.

 

소라는 비린내 및 비린맛이 전혀 없고, 꼬득꼬득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낙지 탕탕이는 고소하고, 쫀득하며, 일단 자리에서 일어날 때까지 움직이고 있었어요.

소시지는 흔히 먹던 소세지 맛이나, 구워 먹으니 맛있었고,

조개탕은 술이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다만 자리가 협소한 게 너무 큽니다.

장점만큼 단점이 너무 크네요... ㅠㅠ

조개구이는 널찍널찍하게 좀 여유 있게 먹어야 하는데...

 

300x250

 

테이블도 작아서 화구에 가리비 3개 올리면 자리가 끝납니다.

만약 사장님께서 새우 및 키조개, 낙지호롱이 등등 손질 및 조리를 안 해주셨다면...

시간이 엄청 걸렸겠죠? ㅎㅎ

 

 

키조개는 여기서 구울 수가 없어 사장님께서 구워주셨는데 맛있네요.

뭔가 키조개 요리를 먹은 느낌... ㅎㅎ

양이 없다는 게 유일한 흠.

 

 

새우도 테이블 자리가 없어서 사장님께서 구워주셨습니다.

너무 맛깔나게 구워주셨네요.

사실 저희가 구웠어도 이 정도로 못 구웠을 듯해요. ㅎㅎ;;;

맛은... 보이는 대로 정말 맛있습니다.

 

 

스파게티도 먹다가 중간에 사장님께서 코스요리처럼 주셨습니다.

이거는 스파게티가 늘 먹던 그 맛이겠지 하고 먹었는데 달랐어요..

다른 집이랑 다른 맛입니다. 햄과 옥수수 베이컨 등등이 많이 들어가서 피자맛도 나는 게 맛있어요.

식사대용으로도 좋을 듯.

 

 

숙이네 조개구이에서 제일 맛있었던 메뉴.

베스트 1!!!!

낙지호롱이 입니다.

와... 이거 정말 맛있어요.

낙지를 양념에 발라 꼬치에 끼워져 있는 걸 먹으려고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사장님께서 만들어 주셨던 요리...

 

 

이건 요리가 맞아요... ㅠㅠ 너무 맛있었던...

사장님께서 이걸 주시면서 일단 다른 메뉴 먹지 말고, 꼭 낙지부터 치즈 왕창 감싸서 따뜻할 때 바로 드시라던...

진짜 이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감히 설명을 할 수 없으니 직접 가서 드셔보세요.

아 원래는 낙지가 꼬치에 감아져서 나오니, 사장님 안 바쁘실 때 만들어 달라고 살짝 얘기 한번 해보심이 좋을 듯하네요.

 

 

 

라면과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사진상에는 라면 1개와 볶음밥 2인분!

 

사실 더 먹을 수 있었는데... 아쉬웠던 ㅠㅠ 

 

총평을 하자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단 세트메뉴의 구성이 완벽하고, 각 해산물의 신선도도 매우 훌륭합니다.

여러 가지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

단점은 그만큼 조개의 양이 없다는 점과, 매장 및 테이블이 매우 매우 협소하고, 소음이 심하다는 점.

하지만 단점을 다 커버할 만큼의 장점이 크다는 점.

 

아무튼 시간을 보고 사람이 없을만한 시간대(낮~오후) 면 송도 숙이네를 추천하고,

사람이 좀 몰릴 시간대면 (저녁~밤) 영도 끝집을 추천합니다.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