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남구 문현동 금융단지 애견동반 멕시칸치킨집 맥주 호프 술집 맛집

일상˚생활

by 댕유 2023. 4. 5. 18:04

본문

728x90
300x250

 


멕시칸치킨 시민점
051-643-7791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10-1 지번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764-21

 


마로랑 BIFC금융단지 산책 겸 다니다가 계속해서 눈에 밟혔던 치킨집.
날이 풀려서 그런지 야외테이블에 사람들이 삼삼오오모여서
치킨을 뜯는 모습을 보고, 언젠가 한번쯤은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게 되었다.

 

300x250


애견동반이 되는 치킨집이 동네 근처에 많이 없는데 여기는 가능해서 다행이었다.
사진과 같이 야외테이블에 조용히 착석.

이른 저녁에 가서 야외 테이블이 한 곳뿐이었지만 보통은 여러 개를 펴두신다

 


물티슈를 먼저 내어주시는데 제일 좋았던.
야외라서 그런지 손도 찝찝하고 테이블도 약간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닦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바로 앞이 차도라서 자동차 및 오토바이가 계속 다니는 곳이기 때문에 꼭! 테이블을 닦아야 한다.

 


2층은 안 가봤지만 단체석이 있다고 한다.
1층 홀에는 좌석이 많이 없는 편.
옛날 노포느낌의 치킨집이라서 향수를 자극했다.

 


메뉴는 치킨집 치고 다양했다.
기본적인 치킨과 다양한 타입의 치킨들, 그리고 마른안주와 어묵탕, 닭발, 닭볶음탕 같은 술안주도 주문이 가능했다.
치킨집의 모습이었지만 술집에 가까운 안주와 주류들이었던 ㅎㅎ (더 좋았어요.)
우리는 뼈 없는 후라이드반 양념반치킨과 생맥 500cc 2잔을 주문.

 


기본찬도 퓨전이었다.
치킨집의 무와 샐러드뿐만 아니라 노포술집의 메추리알과 번데기.
특히 번데기는 정말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던...
요즘 번데기 나오는 곳이 없어요. ㅜㅜ

 


요즘에는 많은 종류의 샐러드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케첩에 마요네즈만 버무린 샐러드가 제일 입맛에 맞다는..
달콤하면서 새콤한 게 딱!

 



야외에서 먹는 생맥맛은...
캬~ 특히나 요즘 같은 날씨에는 말할 필요도 없죠.
계속 마실 수 있다는..

 



배고파서 그런지 오랜 시간이 걸렸던 반반치킨.
처음 받았을 때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던..ㄷㄷ
배고파서 닭똥집도 같이 주문할까 했던는데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양이 아주 어마어마합니다.

 


양념반 후라이드 반도 양이 많았는데 떡튀김, 감자튀김, 닭똥집튀김, 김말이튀김, 만두튀김등
모둠튀김처럼 다양하고 많게 주셨습니다.
실제로 매우 배고픈 상태였는데 다 못 먹었던...ㄷㄷ
후라이드의 맛은 염지가 딱 적당한 게 짭짤하니 맛있었고, 양념의 경우 케첩맛이 살짝 진한 게 옛날 통닭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매장분위기나 야외테이블, 치킨의 맛 등등
추억의 노포느낌이 나서 좋았던 하루.
앞으로 마로 데리고 산책할 때 자주 올듯해요. ㅎㅎ

728x90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